공지사항

공지사항
장 형식 이사장님께 올립니다!
2011-09-11

존경하옵는 장 형식 이사장님!


이사장님 그간도 건강하심으로 하시는 많은 일들이 잘 되시리라 소망하옵니다.

저는 2010. 3. 26일 간송학술재단 장 형식 이사장님께서 주신 장학금을 받은 덕성여자대학교 신입생 문예지의 아비 문영우입니다.고향의 대선배님이신 정 종홍 선배님을 따라 이사장님을 뵙고, 좋으신 말씀과 장학재단 설립에 관한 말씀을 듣고 자주 찾아뵙고 참된 삶의 가르침을 받고 싶었으나 이런 저런 사정으로 찾아뵙지도 못하고 문안인사도 드리지 못해 언제나 마음에 멍에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저의 아이 문예지는 간송학술재단의 장학금을 받은 것을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동기부여가 되어, 열심히 공부하여 1학년 때는 면학 장학금을 받았으며 2학년1학기에는 학과 수석을 하여 전액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제 자신의 무능함도 있었겠지만 가정에 계속된 우환으로 아이가 대학진학을 할 수가 없는 상황에서 간송의 장학금은 저희에게는 한줄기 빛이였고 꿈을 갖을 수 있는 희망이였습니다.

아이는 간송의 장학금으로 교재와 실습재료를 준비하며 열심히 공부하였으며, 지금도 장학금 잔액을 아이본인의 통장에 관리하고 있답니다.

제 자신도 더욱 열심히 살아 이사장님의 뜻을 따르겠지만, 아이들이 간송학술재단의 숭고한 뜻을 받들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이사장님!

내일이면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이네요.

사랑하는 온 가족분들과 행복한 명절 되시길 빌어 드립니다.


장 형식 이사장님!

사랑하고 존경하옵니다...

언제나처럼 건강하시옵고 하시는 모든 일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1. 9. 11일   문영우 올림.


다음글

이 글이 가장 최신 글입니다.

이전글

감사합니다^^

2011-08-03